
과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찬정)은 5일 어린이날 ‘안녕? 바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우천에도 성료했다.
코로나19로 4년 만에 열리는 어린이날 행사는 바다와 환경을 주제로 한 체험, 그림 대회, 공연으로 가족 등 공동체의 화합을 기회를 제공했다.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등 행사에 참여한 약 800여 명의 어린이와 가족은 바다와 환경의 안녕을 기원하며 자유롭게 그림에 담아냈다. 이에 신계용 과천시장, 김진웅 과천시의회의장, 이소영 국회위원이 직접 시상하고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국군방첩사령부, 과천시어린이집연합회(회장 문혜선), 과천시외식업지부(지부장 김정학) 개인 자원봉사자의 참여로 행사가 진행됐다.
시상 후 진행된 행운권 추첨 이벤트는 후원처(깐부치킨 과천청사점, 다인도시락, 다인쿡, 대가, 마산해물찜, 명문한의원, 무교동 서린낙지, 방이편백 육분삼십 과천청사점, 성주재단, 약촌미가한의원, 온누리장작구이 과천점, 조가네갑오징어 과천점, 풍성루)에서 식사 상품권과 건강식품(경옥고) 등을 다량 후원받아 더욱 즐겁고 풍요로운 행사를 마무리했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과천의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우리 과천에서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반론 및 기사 제보 mytrea70@gmail.com]
저작권자 © 불교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응원합니다." 불교닷컴 자발적 유료화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