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레스토랑, 실내놀이터, 야외놀이터, 포토존 등 다양한 시설 구비
힐링, 헬스, 뷰티 등을 아우르는 반려견 라이프 토탈 케어 서비스 전문 기업인 위드랜드가 이번에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복합문화센터를 야심차게 선보여 주목받고 있다.
반려견 가족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꾸준히 제시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반려견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위드랜드는 지난 24일 ‘국내 최초 반려견 동반 갤러리’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를 갖고 정식 개관을 알렸다.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 307-37에 위치한 위드랜드 하남은 보호자를 위한 카페&레스토랑을 비롯해 반려견을 위한 대형 실내놀이터와 루프탑에 조성한 야외놀이터, 견생샷이 가능한 포토존 등 펫패밀리를 위한 거의 모든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특히, 반려견 동반 갤러리를 표방하는 만큼 다양한 작가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현재는 위드랜드 명화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들의 법적 시효가 끝난 명화 사본을 디지털 아트로 재탄생시킨 컬렉션이다.
앞으로도 계절별, 테마별 세계적인 명화를 지속적으로 전시하는 것은 물론 국내·외 신진작가 발굴 지원을 통해 반려문화의 특별함을 만들고 공유해 나갈 계획으로, 3개월쯤 후엔 우리나라 신진 작가들을 초대한 전시 및 작품 판매의 시간도 마련한다는 구상이다.
이규봉 회장은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 아마도 반려견 문화의 새로운 이정표를 또 하나 만들어 낼 것으로 확신한다”며 “시설은 천천히 둘러보면 대한민국 최고의 반려견 문화센터 수준이 어떤 것인가를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반려견 가족이 함께 당당하게 즐기고 머물 수 있는 반려견 시설을 시작으로 호텔과 리조트, 테마파크, F&B 등을 핵심사업으로 하는 위드랜드는 반려동물 전용 호텔 리조트와 미용 카페, 유치원, 팬파크, 멤버십 등 반려동물과 관련한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회장은 “위드랜드는 반려인의 요구를 들어주고, 반려동물과 인생을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면서 “부족한 점이 있다면 아낌 없이 질타하고 조언해 달라. 대한민국 최고를 넘어 글로벌 최고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축사에 나선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은 “이규봉 회장은 전국에 있는 여러 기업인들과 함께 경기도에 후원회를 만들어 우리 국가대표급 선수들을 꾸준히 지원해 주고 있는 감사한 분”이라며 “프랜차이즈 사업이 성공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들의 신뢰일 텐데, 이 회장께서 그러한 믿음을 전달해 줄 것으로 믿는다”고 격려했다.
또, 이현재 하남시장은 “우리 하남시도 반려견 문제 때문에 갈등이 좀 있는게 사실”이라며 “어떻게 하면 서로서로 조화롭게 생활할 수 있을까 하는 것을 큰 과제로 생각하고 있는데, 이렇게 하남에 좋은 시설이 문을 열게 된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인사했다.
이어 “이를 계기로 반려견에 대한 인식이 바뀌고, 반려견을 키우지 않는 가족들도 함께하는 대한민국, 그리고 하남시가 됐으면 좋겠다”며 “위드랜드가 생겨서 우리 하남의 이미지가 더 좋아질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에 본사를 두고 있는 위드랜드는 현재 운영 중인 400평 규모의 동탄 롯데백화점 펫파크와 강릉 남항진항의 반려견 전문 리조트, 평창 펫파크 등에 대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재오픈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규봉 회장은 “최고의 가성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위드랜드의 핵심 사업”이라며 “독보적인 시설로 만족도 최고의 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하고, 대한민국 최고의 반려문화를 선도해 가겠다”고 다짐했다.
그러면서, “바다, 산, 들, 호수, 강 온천 하물며 진짜 시골 구석구석까지 위드랜드의 손길이 닿는 순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반려동물 시설로 거듭날 것이라 확신한다”고 피력했다.